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이 나를 기억해 주었으면 좋겠고, 내 생각을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. 왜냐하면 좋아하는 당사자가 그런 상태이거든요.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더 많이 떠올리고, 좋아하는 마음이 커질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.
나를 떠올릴 수 있는 방법 6가지
1.기쁘거나 슬픈 또는 놀라는 등의 여러 가지 상황들을 많이 만들기
그 사람과의 기쁜 순간이나 좋은 경험 또는 아쉬웠던 기억, 슬픈 기억, 화가 났던 기억 모두 평소에는 자주 느낄 수 없는 감정들이기에 비슷한 상황이 오게 되면 그 감정을 다시 이끌어내어 그 사람이 다시 생각해 보게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2. 사진과 기념품 보기
사진이나 그 사람과 관련된 기념품들을 많이 남겨두는 것은 그것을 다시 보았을 때 감정을 자극하고 기억을 떠올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3. 편지나 일기 쓰기
그 사람에게 편지나 일기를 쓰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, 그 사람에게도 감정을 표현하고 기억을 되새김하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.
4. 공통된 관심사에 집중하기
그 사람과 함께 공유하는 특별한 관심사나 활동을 같이 해나가고 집중함으로써 이후에도 더 많이 생각나게 될 수 있습니다.
5. 자주 연락하기
그 사람과 자주 소통하는 것은 서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갈 수 있으며 연락하지 않은 시간에는 그사람을 더 많이 생각나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.
6. 공동 목표 설정
그 사람과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 같이 노력하고 나아가는 것은 둘 사이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.
마치며..
지금까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생각나게 하는 6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. 그러나 의도적으로 누군가를 자주 생각나게 하는 것은 그 사람의 의사와 감정에 의존하는 부분들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,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고, 그에 대한 올바른 처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또한 이러한 노력들이 상대방에게 부담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.
'사랑&연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예쁘지 않아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사람 특징 5가지 (0) | 2024.01.20 |
---|